김정화, ♥유은성 뇌암 진단 후 3개월 “지옥 같았다”(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화가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려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새로 합류한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유은성은 "결혼하고 제가 욕을 많이 먹었다. 도둑놈부터 시작해서 김정화가 너 같은 , 너랑 결혼할 거면 내가 낫다. 심지어 미녀와 야수라고"라며 결혼할 당시를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정화가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려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말미에는 새로 합류한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유은성은 “결혼하고 제가 욕을 많이 먹었다. 도둑놈부터 시작해서 김정화가 너 같은 , 너랑 결혼할 거면 내가 낫다. 심지어 미녀와 야수라고”라며 결혼할 당시를 떠올렸다.
하지만 김정화는 “밥 먹다가 갑자기 반찬을 챙겨준다. ‘이렇게 반찬 챙겨주는 남자 나밖에 없어요. 결혼해요’, ‘이렇게 차 문 열어주는 남자 나밖에 없어요, 나랑 결혼해요’, ‘커피 마실래요, 결혼할래요?’, 이거를 한 3개월을 했다. 나중에는 ‘이 사람 아니면 안 되겠구나’로 마음이 바뀌게 됐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행복한 결혼생활, 위기도 있었다. 김정화는 “남편을 만나서 아름다운 가정을 이뤘고 예쁜 아이들도 있고”라고 망설이다 “또 이런 일을 만나게 되니까 진짜 그때처럼 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고 내 모든 것이 사라질 것 같고 그 3개월 시간이 지옥 같았다”며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대인’ 손흥민, 김민재 사죄 입 열었다 “충분히 오해할 상황, 내가 좋아하는 선수…성
- 심형탁, 18살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번역기로 대화”(조선의사랑꾼)
- 조작퇴출 함소원 ‘이혼 결심’ 어그로… 남편 자랑으로 마무리
- 유인나 “아이유, 코엑스서 찜닭 먹다가 번호 따여”(아이유의 팔레트)
- “사람 죽이는 자리네” 김구라, 1000만 원 기부하고도 찝찝(구라철)
- 이 얼굴이 49세라니. 엄태웅, 아내 딸과 세월 역주행 근황
- ‘프듀’ 조작혐의로 실형 안준영PD, 엠넷 재입사 “엠넷과 개인의 신뢰회복 위해”
- 류필립, 식사 후 17살 연상 ♥미나 카드로 당당 결제 “엄카”(필미커플)
- 황영웅 팬카페에 남긴 글 보니…“방송국에 항의하는 팬, 말리기보다 감사?”
- 방탄소년단 지민, 美 빌보드 ‘핫 100’ 1위…韓 솔로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