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부부 갈등 “청소·빨래하러 결혼했나”(‘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갈등으로 위기에 봉착한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3년 차 신혼부부 김경진 전수민 부부의 갈등이 예고됐다.
전수민이 "결혼 이후에는?"이라고 묻자 김경진은 "결혼 이후에는 거의 없다. 두 명 정도?"라며 아무렇지 않은듯 답했다.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출연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하 ‘결혼지옥’)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결혼 3년 차 신혼부부 김경진 전수민 부부의 갈등이 예고됐다.
영상에서 김경진 전수진 부부는 한 식당에서 등장했다. 생각보다 감정의 골이 깊었던 두 사람은 서로 언성을 높여가며 날 선 말들을 주고받았다.
이어 설거지, 청소, 빨래 등 온갖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전수민의 모습과 소파에 누워만 있는 김경진의 모습이 대비돼 그려졌다.
전수민은 “남편이랑 결혼했는데 집에 청소하러 온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불만을 털어놨다. 또 “돈 꿔주는 거. 저 몰래 아직도 돈을 꿔주고 있었다”는 전수민의 말에서 또 다른 부부 문제가 있음을 암시했다.
두 사람은 거실에 마주 보고 앉아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전수민이 “결혼 이후에는?”이라고 묻자 김경진은 “결혼 이후에는 거의 없다. 두 명 정도?”라며 아무렇지 않은듯 답했다.
그러자 전수민이 “내가 말하는 게 말 같지 않냐”고 분노하며 본격적인 부부 갈등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됐다.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출연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