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왕자' 이장우, '펀펀투데이' 아침 생방송 출연…조정식과 '동갑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팜유 왕자'로 예능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이장우가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한다.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서는 '조정식은 4월에 사람이 좋다' 특집을 맞아, 오는 5일 아침 6시부터 이장우와 '귀인 초대석'을 함께한다.
이날 방송은 청취자들과 DJ 조정식 아나운서가 함께 '팜유 왕자' 이장우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팜유 왕자'로 예능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이장우가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한다.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서는 '조정식은 4월에 사람이 좋다' 특집을 맞아, 오는 5일 아침 6시부터 이장우와 '귀인 초대석'을 함께한다. DJ 조정식 아나운서와 이장우는 86년생 호랑이띠 동갑내기 친구지만 고작 한 번 만난 게 다인, 사실상 서로 잘 모르는 사이다. 이날 방송은 청취자들과 DJ 조정식 아나운서가 함께 '팜유 왕자' 이장우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으로 꾸려진다.
또한, 배우, 미식가, 사장님으로서 이장우의 다양한 고민을 청취자와 함께 해결해나가는 특별한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이장우와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는 매일 아침 5시부터 7시까지 SBS 파워FM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