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조련 부부, 퀀텀이엔엠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현, 조련 부부가 함께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먼저 우현은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를 시작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개성과 연륜이 묻어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명품 배우로 자리 잡았다.
한편, 우현과 조련이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서이숙, 김진호, 이서환, 이병준, 최수린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우현, 조련 부부가 함께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먼저 우현은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를 시작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개성과 연륜이 묻어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명품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근 드라마 ‘두뇌공조’, ‘환혼: 빛과 그림자’, 예능 ‘뜨거운 씽어즈’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쳤으며, 영화 ‘핸섬가이즈’ 등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조련 역시 2000년 영화 ‘오 수정!’으로 데뷔해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로 본인만의 색깔을 견고히 해왔다. ‘학교 2021’, ‘경우의 수’, ‘18 어게인’ 등의 작품에서 베테랑 배우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우현과 조련이 전속계약을 맺은 소속사 퀀텀이엔엠에는 배우 손숙, 서이숙, 김진호, 이서환, 이병준, 최수린 등이 소속돼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지아 ‘술 한잔 해요’ 리메이크
- “예쁘다” 김종국-김승혜 핑크빛…엄마도 대찬성 (미우새)
- [단독] 이주빈, 곽동연과 부부 된다…‘눈물의 여왕’ 합류
- ‘♥유은성’ 김정화 오열 “지옥 같았다” (동상이몽2)
- ‘17세 연하 남편♥’ 미나, “남편 앞길 막았다고…”(진격의 언니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