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4’ 키아누 리브스가 홍보요정이라니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영화 ‘존 윅4’(감독 체드 스타헬스키)를 위해 홍보 요정을 자청했다.
‘존 윅4’ 측은 4일 키아누 리브스가 직접 설명하는 ‘존 윅’ 60초 마스터 영상을 공개했다.
‘존 윅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특히 ‘존 윅’ 시리즈는 대역 없이 펼쳐지는 액션으로 폭발적 사랑을 받았지만, 또 다른 매력은 ‘존 윅 유니버스’ 세계관에 있다. 암살자들의 안전지대 ‘콘티넨탈 호텔’, 12개의 범죄 조직의 수장들로 결성된 ‘최고 회의’의 존재와 그들 사이의 규율과 파문 등의 세계관을 안다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키아누 리브스는 지금의 시리즈를 있게 한 레전드의 시작 ‘존 윅’ 1편부터 차근차근 설명에 들어간다. 먼저, 영화의 가장 중요한 핵심 내용인 복수의 시작 과정과 사랑하는 아내에 대한 내용을 전달한다. 죽은 아내 헬렌이 남긴 강아지가 세상을 버틸 수 있게 도와주었다는 부분은 뭉클하게 다가오며 이후의 무자비한 복수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서, ‘존 윅 -리로드’를 설명하며 ‘존 윅’이 어떤 사건 때문에 암살자의 세계에서 ‘파문’을 당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왜 모두의 표적이 되어 지금도 쫓기고 있는지 깔끔하게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존 윅 3: 파라벨룸’은 ‘파문’ 당한 ‘존 윅’에게 더욱 높아지는 현상금과 왜 복수의 칼을 더욱 갈 수밖에 없는지 들려준다. 그뿐만 아니라, 4편과 곧바로 이어지는 3편의 결말까지 요약해주며 ‘존 윅4’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처럼 시간이 부족해서 ‘존 윅’ 시리즈를 정주행하지 못하는 예비관객들과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예비 관객들에게 귀에 쏙쏙 박히는 60초 요약편을 공개한 ‘존 윅4’는 ‘존 윅’이 직접 설명해주는 요약본을 통해 시리즈를 마스터하고 예매각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존 윅4’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