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센터, 디딤돌 사업 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3년 창업성장기술 디딤돌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2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창업허브에서 발굴·선정한 유망 창업기업에 대해 기술개발을 지원해 기술기반 창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선정 기업에 연간 최대 1억 2000만 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3년 창업성장기술 디딤돌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21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 창업허브에서 발굴·선정한 유망 창업기업에 대해 기술개발을 지원해 기술기반 창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선정 기업에 연간 최대 1억 2000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 자격은 창업 7년 이내, 매출액 20억 원 미만이며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연구개발을 수행한 이력이 없는 창업기업이다. 신재생에너지, 바이오, 전기수소차, 2차전지,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 등 특화분야 창업기업 10개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창업성장 기술개발 과제를 통해 지역의 창업 생태계를 선도할 수 있는 우수 창업기업 발굴 및 충남지역 기술창업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산=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장가 잘 갔네'…한수민 '스벅 재테크'로 100억 대박
- '내 월급 그대론데'…'연봉 1억 클럽' 대기업 3년새 4배 늘었다
- [속보] '60년대 톱가수' 현미 별세, 자택서 쓰러진 채 발견…향년 85세
- 임원이 건 전화에 '나중에 전화하겠습니다' 문자 보낸 MZ
- 커터칼로 초등생 목 그은 고등학생 긴급체포
- 지수 앞세워 가격 두번 올린 디올…한국서 '역대급' 매출 1조
- 프랑스 女장관 연금 시위 중 성인잡지 모델 등장한 속내
- '욕설 방송' 정윤정, 현대홈쇼핑서 영구 퇴출되지만…
- 아기 술 먹이려는 시댁 어른 제지…내가 나빴나요?
- '목숨 내놓고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운전 셀프 인증'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