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모아나' 실사판 탄생..드웨인 존슨, 직접 발표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실사판으로 제작된다.
3일(현지시각) 월트디즈니 컴퍼니 주주회의 웹캐스트가 열린 가운데 '모아나'에서 마우이 목소리 연기를 했던 드웨인 존슨의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드웨인 존슨은 "'모아나'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실사판 대형 스크린으로 보여드리게 돼 매우 감사하다. 이 이야기는 나의 문화이며 우리 민족의 우아함과 전사의 힘을 상징한다. 나는 이 문화를 내 피부와 영혼에 자랑스럽게 입었다"며 활짝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실사판으로 제작된다.
3일(현지시각) 월트디즈니 컴퍼니 주주회의 웹캐스트가 열린 가운데 ‘모아나’에서 마우이 목소리 연기를 했던 드웨인 존슨의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그는 ‘모아나’ 실사판 영화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다.
드웨인 존슨은 “‘모아나’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실사판 대형 스크린으로 보여드리게 돼 매우 감사하다. 이 이야기는 나의 문화이며 우리 민족의 우아함과 전사의 힘을 상징한다. 나는 이 문화를 내 피부와 영혼에 자랑스럽게 입었다”며 활짝 웃었다.
드웨인 존슨은 하와이와 뉴질랜드 사이에 있는 섬 사모아 혈통을 갖고 있다. 그래서 그는 “마우이를 다시 만나게 되는 건 일생 한 번 뿐인 기회다. 돌아가신 할아버지 대추장의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디즈니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크게 기뻐했다.
모아나의 목소리 연기를 한 아울리 크러발리오 역시 “‘모아나’는 우리가 디즈니 공주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 모아나의 강인함과 끈기는 전 세계 관객과 모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모아나의 이야기를 새롭게 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7년 1월 개봉한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모아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