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 호텔’, 시간이 돈이 된다…관전 포인트 셋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이 알고 보면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국내 최초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이 알고 보면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이다.
#TIME IS MONEY, 시간이 돈이다! 국내 최초로 시간을 두고 펼쳐지는 서바이벌 예능 탄생!
'더 타임 호텔'은 “시간은 돈이다”라는 신선한 컨셉의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았다. 출연진들이 투숙객으로 머물게 되는 ‘타임 호텔’은 레스토랑부터 카페, 룸서비스까지 모든 것에 돈 대신 시간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출연진들은 게임을 통해 상금으로 획득한 시간을 ‘타임 워치’로 관리하고, 남은 시간이 0이 되는 순간 체크아웃 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투숙객에게는 최대 3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1분 1초로 운명이 뒤바뀌는 이곳, ‘타임 호텔’에서 펼쳐지는 뺏고 빼앗기는 시간 싸움은 이제껏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예고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거대한 로비와 화려한 라운지, 럭셔리한 스위트룸까지 '더 타임 호텔'만을 위한 압도적 규모의 ‘타임 호텔’ 오픈!
출연진들이 등장하면서부터 감탄을 금치 못하는 거대한 로비부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레스토랑과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라운지, 탁 트인 옥상, 그리고 VIP로 선정된 손님만 누릴 수 있는 초호화 스위트룸까지. 오직 '더 타임 호텔'을 위해 대규모 호텔을 통째로 세팅한 압도적 규모의 ‘타임 호텔’은 스포츠전부터 고도의 심리게임이 오가는 공간의 요소요소를 세심하게 살린 것은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스펙터클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더 타임 호텔'의 마스코트이자 호텔의 룰을 안내해주는 ‘마스터 토끼’가 등장,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합부터 거짓, 배신, 그리고 반전까지 고도의 심리전.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하고 치밀한 두뇌 게임!
홍진호부터 황제성, 존박, 모니카,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 등 각계각층에서 다양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투숙객들이 모인 '더 타임 호텔'. 이들은 냉철한 계산과 판단이 필요한 두뇌전부터 몸으로 뜨겁게 부딪히는 스포츠전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통해 승패를 가리게 된다. 그러나 경기력만으로는 이길 수 없다. 비밀스러운 연합부터 예측불가 배신, 쫄깃한 반전까지, ‘타임 호텔’ 안에서 24시간 함께하며 저마다 생존 전략을 펼치는 고도의 심리전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두뇌 서바이벌 예능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필수 관전 포인트 셋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국내 최초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은 오는 4월12일(수) 티빙에서 1화부터 4화까지 동시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