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나보다 더 남자다워” 살벌 멘트에 은가은 항복(화밤)

박아름 2023. 4. 4.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역대급 장구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4월 4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2회는 '미스터트롯2 재간둥이 특집'으로 꾸며져 박서진, 성리, 고정우, 한태이, 강재수, 임찬이 출연한다.

박서진은 장구 퍼포먼스 외에도 기막힌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밤'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한편 박서진과 태연차트1등, 꼴등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 고정우는 애교 넘치는 사투리와 화려한 말재간으로 '화밤' 식구들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서진이 역대급 장구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4월 4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2회는 ‘미스터트롯2 재간둥이 특집’으로 꾸며져 박서진, 성리, 고정우, 한태이, 강재수, 임찬이 출연한다.

이날 박서진은 장구일체의 경지에 오른 무아지경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열정적인 장구 연주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퍼펙트한 무대를 완성한 박서진. 무대 장악력까지 완벽한 박서진 덕분에 ‘화밤’ 스튜디오는 흥으로 물든다. 이에 모든 출연진이 장구의 매력에 푹 빠진다는 후문.

박서진은 장구 퍼포먼스 외에도 기막힌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밤’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데스매치에서 맞붙은 박서진과 은가은은 대결 전부터 신경전을 펼친다. 박서진은 조곤조곤 말투와 어울리지 않는 살벌한 멘트로 기선제압에 나선다. 은가은 또한 최선을 다해 맞서지만 “저보다 더 남자다우세요”라는 박서진의 한 마디에 바로 항복을 선언한다고.

하지만 박서진 역시 태연차트 앞에서는 무릎을 꿇게 된다. 이날 훈훈한 게스트들의 등장에 태연차트는 대 지각 변동이 일어난다. 박서진과 고정우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의 순위가 밝혀지고 남아 있는 자리는 오직 1등과 꼴등뿐.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박서진은 내심 태연차트 1위를 기대한다. 곧이어 태연차트 최종 결과가 밝혀지자, 박서진은 충격적인 순위에 무릎을 꿇는다.

한편 박서진과 태연차트1등, 꼴등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 고정우는 애교 넘치는 사투리와 화려한 말재간으로 ‘화밤’ 식구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같은 경상도 출신인 은가은마저 고정우의 맛깔난 사투리를 인정하고, 급기야 사투리 콩트까지 선보이며 구수한 남매 케미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현란한 성대모사와 기막힌 입담으로 ‘화밤’ 분위기를 띄운 임찬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평소 낚시가 취미라는 임찬은 이날 ‘화밤’에서도 승리 월척을 낚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임찬이 지목한 대결 상대는 바로 ‘화밤’ 최대어 홍지윤. 이에 홍지윤도 흔쾌히 대결에 응하며 빅매치를 예고한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