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신'이 이끄는 '최강야구'…새 선수 합류→4월 10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가 오직 승리를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올 시즌을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김성근 감독은 과연 새 시즌을 어떻게 이끌어갈 것인지, 그와 올 시즌을 함께 할 최강 몬스터즈 선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야신' 김성근 감독이 이끄는 최강 몬스터즈의 2023 시즌은 오는 4월 10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최강 몬스터즈가 오직 승리를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 올 시즌을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4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제작진은 ‘야신’ 김성근 감독의 모습을 담은 2023 시즌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김성근 감독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굳게 다문 입술과 단단하게 낀 팔짱은 승리를 향한 김성근 감독의 굳은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그 뒤편으로 관중들로 가득 찬 경기장의 모습이 보여지며, 올 시즌 더 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최강 몬스터즈를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두 차례의 티저 영상을 통해 박용택, 정성훈,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택근, 김문호, 이홍구, 송승준, 유희관, 오주원, 이대은 등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겨우내 더욱 혹독하고 치열하게 새 시즌을 준비해온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김성근 감독은 과연 새 시즌을 어떻게 이끌어갈 것인지, 그와 올 시즌을 함께 할 최강 몬스터즈 선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최강 몬스터즈에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은 누구인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불어 올해 최강 몬스터즈의 목표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야신’ 김성근 감독이 이끄는 최강 몬스터즈의 2023 시즌은 오는 4월 10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