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돌파 앞둔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한국어 더빙판 개봉을 확정했다.
'스즈메의 문단속' 측은 오는 5월 한국어 더빙판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장예나, 정주원, 이지현, 이경태 성우 등 국내 최고 성우진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문단속 여정에 나서는 주인공 스즈메의 목소리 연기는 장예나 성우가 맡는다.
장예나 성우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 스타즈' '드래곤볼 슈퍼' 등 애니메이션은 물론 게임, 외화 더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감독 신카이 마코토)이 한국어 더빙판 개봉을 확정했다.
'스즈메의 문단속' 측은 오는 5월 한국어 더빙판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장예나, 정주원, 이지현, 이경태 성우 등 국내 최고 성우진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문단속 여정에 나서는 주인공 스즈메의 목소리 연기는 장예나 성우가 맡는다. 장예나 성우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 스타즈' '드래곤볼 슈퍼' 등 애니메이션은 물론 게임, 외화 더빙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재난을 부르는 문을 닫기 위해 여행하는 청년 소타 역에는 정주원 성우가 낙점됐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블랙 팬서' 시리즈의 에버렛 로스 캐릭터를 전담했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애니메이션 영화와 게임 등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아왔다.
그리고 '달의 요정 세일러문' 시리즈의 주인공 세라 역으로 유명한 이지현 성우는 스즈메의 이모 타마키 역을 맡아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하이큐!!'를 비롯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서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를 연기한 바 있는 이경태 성우는 소타의 절친인 세리자와 역으로 합류했다.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 역은 이선율 성우가 맡게 됐다. 2015년생인 이선율 성우는 8살 어린이다운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 3일 누적 관객 수 382만 명을 돌파하며 '너의 이름은.'(381만 명)을 제치고 역대 일본 애니 흥행 순위 2위로 우뚝 섰다.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주 400만 돌파도 확실시 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