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여빈, ‘소울메이트: 친구들 Talk’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 메이드 '소울메이트'가 오는 9일 '친구들 Talk'를 개최하는 가운데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 한다.
또한 '소울메이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NE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받은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질문에 대한 대답을 나누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소울메이트 : 친구들 Talk’가 진행된다. 주인공 전소니와 메가폰 민용근 감독과 그 친구들이 함께 하는 가운데 대세 전여빈과 무브먼트 진명현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 속 우정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더불어 ‘소울메이트’에 담긴 ‘관계’에 대한 대화도 나눌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소울메이트’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NE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리 받은 관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질문에 대한 대답을 나누는 자리도 가질 예정이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행사를 개최하며 개봉 4주차에도 관객과의 따스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는 N차 관람 열풍과 함께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