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쏘카와 맞손…“22개 호텔·리조트 제휴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은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은 쏘카 모든 회원에게 롯데호텔 서울·제주·부산, 롯데리조트 속초·부여·제주 아트빌라스 등 국내 18개 체인에서 상시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쏘카클럽 VIP와 쏘카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은 국내 뿐 아니라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아라이리조트 등 4개 해외 체인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은 국내외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은 쏘카 모든 회원에게 롯데호텔 서울·제주·부산, 롯데리조트 속초·부여·제주 아트빌라스 등 국내 18개 체인에서 상시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쏘카클럽 VIP와 쏘카 멤버십 '패스포트' 회원은 국내 뿐 아니라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아라이리조트 등 4개 해외 체인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양 사 협약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 '쏘카타고 호캉스가자'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호텔 멤버십(리워즈) 회원 가입 후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쏘카타고 호캉스가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호텔에 머무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 방법을 제안할 수 있는 협업과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리서치 신사업TF, 슬립테크·NFT 키운다
- 갤Z 폴드5, 무게·두께 '다이어트'
- 포항공대 출신 인재들, 블록체인 업계 '종횡무진'
- '동북아 최대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온다…4분기 개장 준비 '착착'
- 초단기 자유적금 경쟁...MZ세대 유입 각축전
- 국내 가전 '보릿고개' 심화...12개월 연속 역성장
- 尹, 첫 법률안 거부권 행사…"양곡관리법, 전형적 포퓰리즘"
- 문체부-방통위, '문화산업공정유통법' 두고 갈등 점화
- 배달 앱 3사, 배달 체계 개편…주문·라이더 감소세 대응
- 세계 최초 반도체심사추진단…기업 핵심기술 체계적 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