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여친의 잔소리? ‘너는 그렇게 생각하는 게 문제’ 최악”(이별리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리콜' 식구들이 연인의 잔소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3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최종회에서는 '아빠 같은 남자친구'를 주제로 리콜남이 6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재회를 꿈꿨지만 실패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아빠 같은 남자친구' 사연을 지켜보던 식구들은 연인의 잔소리에 대해 말했다.
양세형은 "잔소리 자체가 그냥 싫다"며 "그 자체가 내가 이미 알고 있는데, 계속 지적하는 거지 않냐"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별리콜' 식구들이 연인의 잔소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4월 3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최종회에서는 '아빠 같은 남자친구'를 주제로 리콜남이 6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재회를 꿈꿨지만 실패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아빠 같은 남자친구' 사연을 지켜보던 식구들은 연인의 잔소리에 대해 말했다. 양세형은 "잔소리 자체가 그냥 싫다"며 "그 자체가 내가 이미 알고 있는데, 계속 지적하는 거지 않냐"고 했다.
이에 한해는 "너는 그렇게 생각하는 게 문제야"라며 "근간을 흔드는 잔소리가 싫다"고 해 모두의 공감과 탄식을 이끌었다. 성유리 또한 "그러니까 안 되는 거야"라고 거들었다.
소통 전문가 김지윤은 "그건 잔소리를 가장한 비난"이라 지적했다.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송혜교, 칼춤 망나니 없어도 활짝 웃은 문동은 “함께했던 시간이 영광”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이장원, 엘리트 부모 공개 “父 UNIST 총장, 母 연세대 음대여신” (동상이몽2)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
- 홍영기, 홍콩서 가슴 겨우 가린 비키니 입고 민망 “우리 말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