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새단장 오픈"

이승택 기자 2023. 4. 4.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코리아가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한 1호 매장인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휠라는 이번 신규 인테리어 공식 1호점인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복점, 대구점 등 지역별 핵심 매장을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에 맞춰 리뉴얼하며,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 역시 추가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코리아가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한 1호 매장인 '부산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휠라의 신규 인테리어는 글로벌 그룹 차원 중장기 전략 '위닝 투게더'의 주요 축인 '고객 경험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D2C 역량 강화' 차원으로 추진됐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변화 방향에 맞춘 브랜드 지향점, 콘셉트 등을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매장 인테리어 매뉴얼 개발에 착수했으며, 지난해 말 휠라코리아 2023 S/S 컨벤션을 통해 변화 모습을 예고했다. 

 

휠라의 신규 인테리어는 1911년 휠라의 탄생부터 현재, 미래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이탈리안 광장(Italian Piazza)'이라는 콘셉트 아래 구성됐다. 112년 전 이탈리아 비엘라 지역에서 시작된 휠라의 헤리티지를 근간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휠라 브랜드의 가치와 정체성 등을 시각화, 공간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휠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은 휠라를 대표하는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의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모티브로 내·외관을 구성했다. 또한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가공 천연석재 등을 소재로 채택했다. 뉴트럴 베이지 바탕에 휠라의 상징색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를 포인트로 가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으며, 제품 라인 별 효과적인 디스플레이는 물론 확장된 탈의공간에도 브랜드의 개성을 담은 컬러, 모티브 등을 더했다. 매장 전반 브랜드의 다양한 개성을 경험할 수 있는 종합 공간 즉 '휠라만의 광장'으로 구현한 것이다.

 

휠라는 이번 신규 인테리어 공식 1호점인 신세계센텀시티몰점을 시작으로 부산 광복점, 대구점 등 지역별 핵심 매장을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에 맞춰 리뉴얼하며,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 역시 추가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 패밀리 브랜드와 아웃렛 매장에도 동일 매뉴얼을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성격을 부여,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스포츠한국 이승택 기자]

 

스포츠한국 이승택 기자 s052294@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