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이물 혼입 가능성”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자발적 회수 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600g외 7종의 특정 유통기한 제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유통기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동서식품 고객 상담실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당사 제품에서 품질 문제가 발생하여 소비자 여러분에게 죄송한 마음이다.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자발적 회수를 결정하게 됐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설비 보완과 품질 검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동서식품의 커피믹스 일부 제품에서 실리콘 재질의 이물 혼입 가능성이 확인돼 회사 측이 회수에 나섰다 .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600g외 7종의 특정 유통기한 제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창원공장에서 생산되는 과정에서 식품 제조 설비에 사용되는 실리콘 재질의 이물 혼입 가능성이 확인됐다.
해당 유통기한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동서식품 고객 상담실를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당사 제품에서 품질 문제가 발생하여 소비자 여러분에게 죄송한 마음이다.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자발적 회수를 결정하게 됐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설비 보완과 품질 검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대인배’ 손흥민, 김민재 사죄 입 열었다 “충분히 오해할 상황, 내가 좋아하는 선수…
- 조작퇴출 함소원 ‘이혼 결심’ 어그로… 남편 자랑으로 마무리
- 심형탁, 18살 연하 日예비신부 공개 “번역기로 대화”(조선의사랑꾼)
- “사람 죽이는 자리네” 김구라, 1000만 원 기부하고도 찝찝(구라철)
- 유인나 “아이유, 코엑스서 찜닭 먹다가 번호 따여”(아이유의 팔레트)
- 이 얼굴이 49세라니. 엄태웅, 아내 딸과 세월 역주행 근황
- 황영웅 팬카페에 남긴 글 보니…“방송국에 항의하는 팬, 말리기보다 감사?”
- 이용식, 원혁에 마음 열었나..“우리같은 사이가 있다면 풀길”(조선의사랑꾼)
- ‘배다해♥’ 이장원, 화려했던 연애사 공개 “전여친 카이스트서 젤 예뻐”(동상이몽)
- 빽가母 “子에게 무릎 꿇고 빌고 싶어” 오열..오은영도 ‘눈물’(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