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이 장난?"…함소원, 파경 선언 6시간 만에 번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47)이 남편 진화(29)와 이혼하겠다고 발표했다가 6시간 만에 번복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함소원은 "이혼해서 남편과 비슷한 나이의 비슷한 좋은 집안 사람 만나게 해주는 것이 남편이 저에게 준 사랑에 대한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생각한다. 이혼하고 연예인도 포기하고 모든 걸 포기하고 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함소원은 이혼 발표 영상을 올린지 6시간 만에 남편 진화와 SNS 라이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함소원(47)이 남편 진화(29)와 이혼하겠다고 발표했다가 6시간 만에 번복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와 우리 가족은 이제 너무 지쳤다. 안티의 무분별한 가족공격으로 인해 이혼하려한다"며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자필로 쓴 편지를 영상 형식으로 공개하며 "이제는 어쩔 수가 없다. 이혼하겠다"며 거듭 강조하며 "이혼해주세요. 네, 제가 남편에게 또 시댁 어르신께 간청드렸었다"며 파경을 선언했다.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조작 논란으로 하차한 후 악플에 시달렸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서 나만 빠지면 다 해결된다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내 주도 하에 조작됐다고 몇몇 안티가 이상한 글을 보내기 시작했다. 나뿐만 아닌 시아버님과 시어머님, 세 명의 시누이까지 포함됐다"고 남겼다.
함소원은 "이혼해서 남편과 비슷한 나이의 비슷한 좋은 집안 사람 만나게 해주는 것이 남편이 저에게 준 사랑에 대한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생각한다. 이혼하고 연예인도 포기하고 모든 걸 포기하고 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함소원의 충격 발표에 팬들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 소식은 삽시간에 기사화돼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다.
그러나 이는 해프닝이었다. 함소원은 이혼 발표 영상을 올린지 6시간 만에 남편 진화와 SNS 라이브에 모습을 드러냈다. 함소원은 "한국과 베트남을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며 "지금은 잠시 진화씨 중국 방송하는 걸 도와주고 있었는데, 한국에서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해 잠깐 끄고 여러분 마음을 진정 시키려고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남편 진화가 중국에서 영화, 예능 출연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다고 자랑을 늘어놨다. 또한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도 잊지 않았다.
누리꾼이 '사이가 안 좋아 보인다'는 댓글이 달자, "사이는 자주 안 좋다. 베트남 가서 혜정이 영상도 올릴 테니 마음 놓아도 된다. 안심하라"며 웃었다.
이혼이라는 자극적인 말로 대중들을 놀라게 한 뒤 아무렇지 않은 듯 방송에 나와 남편 자랑을 하고,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홍보하자 사람들은 경악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이혼 얘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21년 2월, 한 매체는 함소원과 진화 측근의 입을 빌려 두 사람의 관계가 안 좋아져 결별을 택했으며, 진화는 결별을 결정하고 최근 출국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함소원은 "침묵. 오늘은 아무 말도 안하고 싶다"며 짧게 속마음을 드러내며 일단락 된 바 있다.
함소원은 2017년 18세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했고 다음 해 딸 혜정을 얻었다. TV조선 예능물 '아내의 맛'에서 결혼생활을 공개했지만, 2021년 3월 조작 논란에 휩싸여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낭만닥터 김사부3', 배우들 다시 뭉쳤다…의리의 '돌담즈' 완성
-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알츠하이머 적신호…남은 작품 4개?
- "사이드미러 없이 강변북로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 운전' 셀프 인증 논란
- '지선씨네마인드2', '살인의 추억' 다시 보니…'진범 이춘재'와 비슷한 용의자들에 '소름'
- '18년째 뇌경색 투병' 방실이, 시력 잃었다… 안타까운 근황
- '스즈메의 문단속',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400만 카운트다운
- "동은아, 나 지금 신나"…임지연, '더 글로리' 앙숙 이도현과 열애
- 손예진, 현빈과 결혼 1주년 자축…미공개 웨딩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