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X이선균, 맑은 광기의 쇼가 시작된다…오늘 '킬링 로맨스' 무비토크

2023. 4. 4.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가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과 만난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영화.

박경림이 진행하는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킬링 로맨스'의 모든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는 14일 블랙데이에 개봉하는 만큼 배우들의 폭발적인 텐션이 담긴 코너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배우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이원석 감독의 예비 관객들을 향한 팬서비스는 물론 영화를 향한 뜨거운 애정, 그동안 아껴 뒀던 예능감까지 숨김없이 확인할 수 있다. '킬링 로맨스'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앱을 통해 방송된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올봄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개최하는 영화 '킬링 로맨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