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팩 동거남+문채원 닮은꼴 동거녀, 화끈하고 뜨거운 일상 공개(결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동거남녀가 '결혼 말고 동거'에 등장한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의 예고편에는 완벽한 식스팩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새로운 동거남이 등장했다.
또 다른 신입 동거남녀도 출연을 예고했다.
새로운 동거남은 "날 좋다. 모닝커피 한 잔 할까?"라며 동거녀와 거실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새 동거남녀가 '결혼 말고 동거'에 등장한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의 예고편에는 완벽한 식스팩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새로운 동거남이 등장했다.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는 동거남 정한샘의 모습에 이어, ‘문채원 닮은꼴’의 6년차 모델이자 동거녀 조한빈이 공개됐다. 정한샘은 “너 성공하고 싶잖아. 너를 키워야겠어”라며 상의를 탈의한 채 조한빈의 운동 자세를 봐 주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피지컬 커플 정한샘&조한빈의 화끈하고 뜨거운 동거 일상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다른 신입 동거남녀도 출연을 예고했다. 새로운 동거남은 “날 좋다. 모닝커피 한 잔 할까?”라며 동거녀와 거실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그러던 순간 방에서 “자기야 안녕?”이라며 또 다른 동거녀가 등장했고, 세 사람의 식사 자리에선 까르르 웃음소리가 멈추지 않았다. 두 동거녀와 함께하는 한 명의 동거남, 과연 이 세 사람의 관계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한중 DJ커플 박시원과 조나윤은 ‘결혼’을 주제로 또 다른 갈등을 예고했다. 조나윤은 결혼에 대해 주저하는 박시원에게 불만을 털어놓았지만, 오히려 박시원은 “그게 화가 날 일인지 모르겠다”라며 의아해했다. 조나윤은 결국 “뭐가 화나는지 모르겠다고?”라며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박시원에게 상처를 받았고, 두 사람이 결국 각방 생활에 돌입하며 예고 영상은 마무리됐다. 두 사람이 이 갈등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수, 둘째 아들 입대에 “두 번째라 괜찮을 줄 알았는데”
-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동상이몽2’ 합류 예고 “지옥 같았다”
- 서장훈, “서울대 가능” 의뢰인에 “연세대 가라” 팔불출 모교 사랑(물어보살)
- 함소원, 진화와 이혼 “시댁에 울며 간청…나이 비슷한 사람 만나길”[전문]
- 송혜교, 칼춤 망나니 없어도 활짝 웃은 문동은 “함께했던 시간이 영광”
-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아, CC로 만나 8년 연애” (동상이몽2)
- 이장원, 엘리트 부모 공개 “父 UNIST 총장, 母 연세대 음대여신” (동상이몽2)
- 심형탁, 18살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 “진짜 예뻐” (조선의사랑꾼)
- ‘돌싱3’ 전다빈, 온몸 빼곡 타투+치명적 수영복 자태 자랑 “오랜만에”
- 홍영기, 홍콩서 가슴 겨우 가린 비키니 입고 민망 “우리 말고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