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로맨스' 이하늬x이선균, 네이버 NOW. 무비토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킬링 로맨스'가 오늘(4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과 유머코드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킬링 로맨스'의 주역들이 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죽여주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가 오늘(4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 나(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분)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분)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범상치 않은 비주얼과 유머코드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킬링 로맨스'의 주역들이 4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죽여주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방송인 박경림이 진행하는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킬링 로맨스'의 모든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4월 14일(금) 블랙데이에 개봉하는 만큼 배우들의 폭발적인 텐션이 담긴 코너도 진행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 이원석 감독의 예비 관객들을 향한 팬서비스는 물론 영화를 향한 뜨거운 애정, 그동안 아껴 뒀던 예능감까지 숨김없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올봄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오는 14일(금)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