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개그맨 김원훈, "6살 연하 아내, 리설주 닮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훈이 아내와 닮은꼴 유명인을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맨 김원훈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결혼 8개월 차 김원훈은 방송 최초로 아내에 대해 공개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원훈이 아내와 닮은꼴 유명인을 언급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개그맨 김원훈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결혼 8개월 차 김원훈은 방송 최초로 아내에 대해 공개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 상대가 엄지윤이 아니라고 선을 긋고 이야기를 시작한 그는 아내에 대해 "올해 30세, 저와 6살 차이이다. 그리고 어린이 뮤지컬 강사로 활동 중이다. 뮤지컬 전공이었던 나와 CC로 지내다가 8년 연애 끝에 결혼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외모가 너무 궁금하다는 김숙. 이에 김원훈은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리설주 님을 좀 닮았다"라고 했고, 패널들은 "아아, 그분"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에 이지혜는 "다들 멘트를 조심하시네요"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낭만닥터 김사부3', 배우들 다시 뭉쳤다…의리의 '돌담즈' 완성
-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알츠하이머 적신호…남은 작품 4개?
- "사이드미러 없이 강변북로 달려"…김선신 아나, '불법 운전' 셀프 인증 논란
- '지선씨네마인드2', '살인의 추억' 다시 보니…'진범 이춘재'와 비슷한 용의자들에 '소름'
- '18년째 뇌경색 투병' 방실이, 시력 잃었다… 안타까운 근황
- '스즈메의 문단속', 4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400만 카운트다운
- "동은아, 나 지금 신나"…임지연, '더 글로리' 앙숙 이도현과 열애
- 손예진, 현빈과 결혼 1주년 자축…미공개 웨딩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