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응원하자"…롯데온, '부산이 이긴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2030세계박람회 실사단 방문을 맞아 4월 한달 간 '부산이 이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이 4일부터 부산을 찾아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부산시민은 물론 롯데온을 찾는 고객에게 2030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높여 세계박람회 유치 분위기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롯데온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2030세계박람회 실사단 방문을 맞아 4월 한달 간 '부산이 이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 행사장을 찾아 댓글로 응원의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 1일 개막한 2023 프로야구는 첫 날 경기가 열린 5개 경기의 입장권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개막 2연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롯데 자이언츠는 4일부터 유통 라이벌인 SSG과 3연전을 치룬다.
롯데온은 올해도 프로야구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시즌 초반 롯데 자이언츠의 승리를 응원한다.
이번 행사는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도 담았다.
회사는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이 4일부터 부산을 찾아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 가운데 부산시민은 물론 롯데온을 찾는 고객에게 2030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높여 세계박람회 유치 분위기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하차해 여성 운전자에게 '주요 부위' 보여준 트럭 기사, 연속 그 짓[영상]
- "맛도 좋고 건강에 좋다?"…맹독 지닌 '붉은사슴뿔버섯' 거짓 레시피 논란
- "연봉 적다고 투덜거리더니 '승진은 왜 하려고?' 묻는 아내…갑갑"
- "집에서 알몸 활보 남편 '어렸을 때부터 편해서'…인삼처럼 보여 싫다"
- 킥보드 10대, 경찰이 팔 낚아채 뇌출혈…"그렇게까지 해야 했나" 울분
- '나는 솔로' 30대男 출연자 구속…20대 여성 성폭행 혐의
- "우승 상금으로 턱 성형하고파"…'신지♥' 문원 히든싱어 출연 모습 재조명
- "바지도 벗어뿌까?"…지구대 찾아온 상탈남, 신분증 조회해 보니[영상]
- "챗GPT와 연애하는 기분, 아내보다 좋아 이혼 고민…혼인 파탄 사유 되나"
- 박규영, 침대 위에 누워 파격 속옷 화보…갈라진 탄탄 복근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