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시안 家' 막내 딸 카일리 제너, 아들 얼굴 공개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카일리 제너가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카일리 제너(31)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조카의 생일파티에서 아들 아이레 웹스터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유했다.
카일리 제너는 언니인 클로이 카다시안의 딸 트루 톰슨의 생일 파티에 딸 스토미 웹스터, 아들 아이레 웹스터와 함께했다.
지난 2월에는 카일리 제너가 아이레 웹스터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헤어진 트래비스 스캇과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비취 기자] 모델 카일리 제너가 아들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카일리 제너(31)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조카의 생일파티에서 아들 아이레 웹스터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유했다. 카일리 제너는 언니인 클로이 카다시안의 딸 트루 톰슨의 생일 파티에 딸 스토미 웹스터, 아들 아이레 웹스터와 함께했다.
지금까지 카일리 제너는 2018년생 첫째 딸인 스토미 웹스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다양한 공식 행사를 통해 자주 모습을 드러냈다. 반면 지난해 2월 태어난 아들 아이레 웹스터는 대중 앞에 내보이는 경우가 드물었다.
카일리 제너는 래퍼 트래비스 스캇(31)과 2017년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결별과 재회를 반복하면서 2018년 딸 스토미 웹스터를 낳았고 이후 2022년 아들 아이레 웹스터를 품에 안았다.
그러나 지난 1월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은 결별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그들의 결별은 원래 잦았다. 불화가 있었지만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은 항상 친구이자 훌륭한 부모로 남을 것"이라고 전해졌다.
지난 2월에는 카일리 제너가 아이레 웹스터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헤어진 트래비스 스캇과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 두 사람의 관계와 별개로 아들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부모로서 함께한 것이다.
카일리 제너는 아이레 웹스터의 이름을 한동안 공개하지 않았다. 이후 아들의 이름을 '울프'로 지었다가 늑대라는 뜻의 이름이 맘에 들지 않아 지난 1월 '아이레'로 개명했다고 밝혔다.
한편, 1997년생인 카일리 제너는 카다시안 집안의 막내딸로 킴 카다시안, 켄달 제너,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이 카다시안을 언니로 두고 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카다시안 집안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며 억만장자에 올랐다. 카일리 제너는 지난 2021년 포브스 기준 7억 달러(한화 약 9224억 원)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카일리 제너 소셜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
- 샤크라 려원·황보 '불화설'의 진실 - TV리포트
- 송일국이 판사 아내에 '위치추적' 당한 사연 - TV리포트
- 인기 女스타, '절친 애아빠'와 열애설...팬들 충격 - TV리포트
- '불륜' 홍상수·김민희 커플 근황 - TV리포트
- 학폭 부인 심은우, 정말 큰일 났다 - TV리포트
- 유명 男 배우, 유튜브 조작 사과 - TV리포트
- 유명 배우, 11년 사귄 여친 '임신'했다 발표 - TV리포트
- 아역 출신 배우 "11살에 27살 배우와 키스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