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오상진, 연애 시절 기사식당에만 가” 불만 가득(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영이 오상진과 연애시절을 폭로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러다가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오상진이 연애할 때는 많이 갔다고 반박하자 김소영은 "연애 다닐 때는 기사식당만 다녔다"며 "공개 연애 이후에는 좋은 곳은 가는데, 힙한 곳은 안 간다"며 투덜거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김소영이 오상진과 연애시절을 폭로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상진은 18년 동안 쓴 냉장고에서 트렌디한 냉장고로 바꿨다. 냉장고는 분위기에 따라 색깔이 변하고 노래 흘러나왔다.
그러다가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그는 “냉장고도 트렌디한 걸로 바꾸면서 내가 가자고 안 하면 안 가냐”며 따졌다.
오상진이 연애할 때는 많이 갔다고 반박하자 김소영은 “연애 다닐 때는 기사식당만 다녔다”며 “공개 연애 이후에는 좋은 곳은 가는데, 힙한 곳은 안 간다”며 투덜거렸다.
화면을 본 MC들이 “왜 집에만 있는 거냐”고 묻자 오상진은 “어느 순간 아이를 데리고 기다리는 게 힘들더라”며 고백했다.
이에 서장훈은 “아이와 돌아다니는 게 필요하다”고 조언했고, MC들이 역으로 왜 집에만 있냐고 서장훈을 겨냥하자 “난 가족이 없지 않냐”고 울분을 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지쳤다” 함소원, 진화와 결혼 5년 만에 이혼 결심
- “사람 죽이는 자리네” 김구라, 1000만 원 기부하고도 찝찝(구라철)
- 심형탁, 7월 일본인 여성과 결혼..4년 열애 결실
- 0-2→3-2 대역전승…‘항공 왕조’의 위엄, 트레블+세 시즌 연속 통합우승[현장리뷰]
- 유인나 “아이유, 코엑스서 찜닭 먹다가 번호 따여”(아이유의 팔레트)
- 이 얼굴이 49세라니. 엄태웅, 아내 딸과 세월 역주행 근황
- 황영웅 팬카페에 남긴 글 보니…“방송국에 항의하는 팬, 말리기보다 감사?”
- 이용식, 원혁에 마음 열었나..“우리같은 사이가 있다면 풀길”(조선의사랑꾼)
- ‘배다해♥’ 이장원, 화려했던 연애사 공개 “전여친 카이스트서 젤 예뻐”(동상이몽)
- 빽가母 “子에게 무릎 꿇고 빌고 싶어” 오열..오은영도 ‘눈물’(금쪽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