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UNIST 총장 父·연세대 음대 출신 母 최초 공개 (‘동상이몽2’)[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장원이 카이스트 교수였던 아버지와 연세대 음대를 졸업한 어머니를 최초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현재 울산과학기술원 총장으로 재직 중인 이장원 아버지를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뒤이어 등장한 이장원 아버지는 서울대 공대 출신으로 카이스트 교수로 31년 재직했다고.
이어 서장훈은 카이스트 출신 이장원에게 "아버지 수업도 들었냐"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동상이몽2’ 이장원이 카이스트 교수였던 아버지와 연세대 음대를 졸업한 어머니를 최초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현재 울산과학기술원 총장으로 재직 중인 이장원 아버지를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UNIST를 찾아간 이장원은 아버지가 총장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대단하다. 공대로 유명한 학교다”라고 감탄했고, 오상진은 “이장원이 나를 쫓아온 것 아니냐. 울산이다. 제가 나고 자란 곳이다”라며 견제했다.
뒤이어 등장한 이장원 아버지는 서울대 공대 출신으로 카이스트 교수로 31년 재직했다고. 심지어 이장원 어머니는 원조 음대 여신으로 며느리 배다해와 같은 연세대 음대를 졸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같은 연세대 출신 서장훈은 “어머니가 되게 세련되고 우아하시다. 좋은 학교 나와서 그런가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서장훈은 카이스트 출신 이장원에게 “아버지 수업도 들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장원은 “피해 다녔다. 통기타 동아리 새벽까지 연습하면 아빠가 새벽에 운동하는데 만났다. 멀리서부터 점점 다가오는데 ‘공부하지 마라’ 약간 이런 식의 이야기를 하고 집에 들어가셨다”라고 답했다. 가만히 듣던 이지혜는 “그러면 우리는 땡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mint1023/@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