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시민영상 특이점’ 시민제작자 모집 공고
손봉석 기자 2023. 4. 3. 22:56
TBS는 ‘시민영상 특이점’ 시즌 5를 함께 만들어갈 시민 제작자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시민 제작자로 선정되면, TBS 제작진과 협의를 통해 주제 선정 및 가이드 라인에 맞춰 영상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시민영상 특이점’은 시민 제작자가 직접 기획·제작한 영상을 통해 개인의 소소한 일상부터 우리 동네의 이야기, 사회 이슈까지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9년 첫 방송 이후 매년 변화를 거듭해온 ‘시민영상 특이점’은 올해 2023년, 새롭게 단장하고 ‘시즌 5’ 로 돌아올 예정이다.
시민 제작자 모집 기간은 3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본인이 제작한 영상과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TBS ‘시민영상 특이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BS TV는 IPTV(GENIE TV 214번, B TV 244번, U+ TV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 문의)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