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초 감성” 최유나, ‘가요무대’ 적신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유나, '고향초' 감성은 대단했다.
3일 밤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는 가수 최유나 씨가 출연해 '고향초'를 압도적으로 소화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무대에 등장한 최유나는 세련된 올블랙 패션으로, 중후하면서도 아름다운 원숙미를 과시했다.
중후반부에 이른 아름다운 가사에 더불어, 최유나의 곱씹고 읊조리는 듯한 소화력은 브라운관의 봄밤을 촉촉하게 적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최유나, ‘고향초’ 감성은 대단했다.
3일 밤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는 가수 최유나 씨가 출연해 ‘고향초’를 압도적으로 소화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무대에 등장한 최유나는 세련된 올블랙 패션으로, 중후하면서도 아름다운 원숙미를 과시했다.
최유나의 묵직하고 깊은 보이스는 일찍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터. 이날 역시 그는 이미자 등 대선배들이 부른 이 명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두드렸다.
중후반부에 이른 아름다운 가사에 더불어, 최유나의 곱씹고 읊조리는 듯한 소화력은 브라운관의 봄밤을 촉촉하게 적셨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