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VS추영우, 냉랭한 대치 “관계 흔들 사건 발생” (오아시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장동윤과 추영우의 냉랭한 대치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3일)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측은 이두학(장동윤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의 냉랭한 대치 현장과 철웅과 이중호(김명수 분)의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학과 철웅 사이에는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분위기가 맴돈다.
이는 현재 두학의 부모와 철웅의 엄마 강여진(강경헌 분)만이 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3일)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 측은 이두학(장동윤 분)과 최철웅(추영우 분)의 냉랭한 대치 현장과 철웅과 이중호(김명수 분)의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철웅은 두학을 전국구 보스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하며 두학에게 진 빚을 청산했다. 이후 철웅은 두학과 정신 사이가 더욱 깊어지는 것을 보고 주체할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에 휩싸였다.
사진 속 두학과 철웅 사이에는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분위기가 맴돈다. 이는 두학이 철웅에게 자신과 정신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다. 두학을 돌아보며 놀란 철웅 앞에 차가운 표정을 짓고 있는 두학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철웅과 중호가 마주 앉은 모습도 공개됐다. 철웅은 사실 중호의 친아들로, 중호가 자손이 없는 주인집에 철웅을 양자로 보내고 죽을 때까지 비밀로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는 현재 두학의 부모와 철웅의 엄마 강여진(강경헌 분)만이 알고 있다.
철웅 앞에서 고개를 숙인 중호와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는 철웅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중호가 철웅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또 이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눈 것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정신과 결혼을 앞둔 두학과 이를 알게 된 철웅, 두 사람을 흔들어 놓을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우정과 사랑, 그리고 피로 엮인 두학과 철웅이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 9회는 오늘(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방송인 욕심? 그 정돈 아냐” [화보]
- ‘이은형♥’ 강재준 느낌 확 달라져 “3개월만에 20kg 감량” (전문)[DA★]
- 남보라, 미혼모 워킹맘 파격 변신 (찬란한 나의 복수)
- 구조조정 CJ ENM, ‘프듀’ 조작 안준영 PD 재입사 맞다고? [DA:스퀘어]
-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하반신 마비로 투병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