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코브라 골프, 드라이버 사면 하이브리드 증정 이벤트
2023. 4. 3. 2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클럽 배플러를 기념하여 23년 신제품 에어로젯을 구매하면 에어로젯 하이브리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이며 전국 코브라골프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브라골프는 올해 그동안의 기술을 완성시킨 '에어로젯'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클럽 배플러를 기념하여 23년 신제품 에어로젯을 구매하면 에어로젯 하이브리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이며 전국 코브라골프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브라골프는 올해 그동안의 기술을 완성시킨 ‘에어로젯’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코브라의 특징적인 H.O.T(Highly Optimized Topology) Face 기술와 새롭게 선보인 PWR-BRIDGE 웨이팅 기술을 통해 볼스피드 향상과 높은 관용성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하루 3병씩 마시는 사람도 있다?” 편의점 줄서서 사는 ‘이 음료’ 자칫 큰 병 난다
- "여직원들 귀가, 남직원들 집합"…대전시 산불 비상근무 '성차별' 논란
- “과일 한 박스 공짜로 받는다” 요즘 난리 ‘사이버 농사’ 뭐길래
- "목숨내놓고 달림"…김선신 아나, 불법운행 사진 SNS에 '척'
- 성추행 재판 중 또 추행, 또또 추행…아이돌 출신 힘찬 "혐의 인정"
- 女직원 몸에 립스틱으로 이름 쓰고 도청까지…양진호 ‘엽기’ 만행 재조명
- '18년째 뇌경색 투병' 방실이 "시력 80% 잃어"
- “백수 남편, 4년째 미드·게임 무한반복…너무 착해 결혼했는데”
- 편의점 女알바에 “번호 좀” 흰수염男…거절당한 뒤엔 접촉 시도
- '지옥철' 사람 많으면 안서겠다고?…"출근 어쩌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