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입은 악마’...아영FBC,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스튜디오무직과 협업한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오는 4월 초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4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맞아 기획했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글라스 패키지는 2만원대 후반이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와인 각 1병 (또는 카베르네 소비뇽 2병)과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전용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스튜디오무직과 협업한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오는 4월 초 한정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4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맞아 기획했다.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의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특징을 와인에 담아보고자 ‘Lazy Wine Day’라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글라스 패키지는 2만원대 후반이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와인 각 1병 (또는 카베르네 소비뇽 2병)과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전용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그 외에도 무직타이거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에디션 구매 시 판매처와 구매 수량에 따라 자동 디스펜서, 1본입 와인백,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가 각각 제공된다.
디아블로 브랜드 담당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어디서나 편하고 쉽게 와인을 마실 수 있도록 귀여운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글라스도 함께 구성했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두산베어스, ‘30년 파트너’ 휠라코리아 떠나 아디다스 손잡는다
- [1% 저성장 시대 新유통]② 츠타야가 공유오피스 만든 이유는... '로컬 포맷' 점포가 뜬다
- 상승기류 탄 변압기… 수출액·수출량·단가 성장 ‘파죽지세’
- AI 별들의 대전 ‘CES 2025’ 휩쓴 韓 ‘최고혁신상’ 제품은
- ‘갤럭시S25’ 출시 앞두고 ‘갤럭시S24’ 재고떨이… 온·오프라인 성지서 ‘차비폰’
- ‘분당만 오를 줄 알았는데’ 1억 뛴 1기 신도시 집값… “실거래 지켜봐야”
- 美트럼프 만나자마자 中알리와 동맹 선언… 정용진 ‘승부수’ 던진 배경은
- “최상목 권한대행에게 흉기 휘두르겠다”… 경찰 수사 나서
- [단독] 韓, AI 인재 유출국 됐다… 日은 순유입국 유지
- [세계 밝힐 K기술] 8만 가구에 전력 공급… 英 초원에 솟은 LS일렉 ESS 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