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짓수 챔피언십 ‘2023 부산 파이바컵’ 성황리에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월 25일 부산 스포원파크 금정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알렉산더파이바 인터내셔널 주짓수 챔피언십 '2023 부산 파이바컵'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2023 부산 파이바컵' 대회는 국내 91곳의 명문 브라질리언 주짓수팀에서 총 83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3 부산 파이바컵’ 대회는 국내 91곳의 명문 브라질리언 주짓수팀에서 총 830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경쟁을 펼쳤다. 브라질리언 주짓수 대회사 연합인 K.J.C.F(KOREA JIU-JITSU COMPETITIONFEDERATION)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가장 우수한 선수들로 구성된 19팀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최종 순위 결정전은 초등부 종합 우승에 울산언더독MMA, 준우승에 팀매드김해(율하), 3위는 주짓수모드사천이 차지했다. 중고등부 종합 우승에 주짓수모드울산, 준우승에 거제주짓수팩토리, 포항팀아트주짓수와 장유MK가온이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번대회는 마왕족발, 니온밸리코리아, 서콤스, 맷집왕파이트부스터, 410컴퍼니 등 여러 기업이 참여하여 선수들을 후원하였으며, 다음 국제대회인 코브링야컵은 6월 17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방송인 욕심? 그 정돈 아냐” [화보]
- ‘이은형♥’ 강재준 느낌 확 달라져 “3개월만에 20kg 감량” (전문)[DA★]
- 남보라, 미혼모 워킹맘 파격 변신 (찬란한 나의 복수)
- 구조조정 CJ ENM, ‘프듀’ 조작 안준영 PD 재입사 맞다고? [DA:스퀘어]
-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하반신 마비로 투병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