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케어, ‘스마트페이 PG’ 출시…온라인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OTC 상장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의 관계사 와이즈케어는 온라인 전자결제대행(PG) 서비스 '스마트페이 PG'를 신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송형석 와이즈케어 대표이사는 "병·의원을 비롯해 다양한 가맹점에 오프라인 결제 솔루션인 스마트페이 AI를 제공하며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와 디지털 전환에도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페이 PG는 온라인 환경에 특화한 서비스로, 급변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고객들과 상생할 수 있는 온라인 사업 파트너 솔루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K-OTC 상장 인공지능(AI) 플랫폼 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의 관계사 와이즈케어는 온라인 전자결제대행(PG) 서비스 ‘스마트페이 PG’를 신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페이 PG는 계좌이체와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 기본적인 결제 서비스는 물론 △간편결제(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수기결제 △정기결제 △인터넷주소(URL) 결제 △단문메시지(SMS) 결제 △에스크로 등 폭넓고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와이즈케어는 전국 6000여개의 병·의원 가맹점을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통합결제 솔루션 ‘스마트페이 에이아이’와 모바일 전용 결제 솔루션 ‘스마트페이 비즈’를 공급·운영하고 있다. 현재 10만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핀테크 분야에서 관련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발히 축적하고 있다.
송형석 와이즈케어 대표이사는 “병·의원을 비롯해 다양한 가맹점에 오프라인 결제 솔루션인 스마트페이 AI를 제공하며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와 디지털 전환에도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며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페이 PG는 온라인 환경에 특화한 서비스로, 급변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고객들과 상생할 수 있는 온라인 사업 파트너 솔루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시네마 부평점 건물 화재…소방대 큰 불길 잡아(종합)
- “카메라 앞 감속 꼼수 안 통한다”…달리면서 과속 잡는 순찰차
- [단독]서울시, 5급 이상 고위직에 최대 1735만원 '인센티브'
- [단독]루이비통, 한강 '세빛섬'서 국내 첫 패션쇼 연다
- “월급으론 잘곳 못구해”…포르투갈, ‘주택 임대료’ 항의시위
- '여성 강제추행' B.A.P 출신 힘찬 "직업 무직…혐의 모두 인정"
- MBC 아나운서 "사이드미러 없이 달림" 불법주행 셀프인증
- 법이 우스운가…돌고래 체험 팔며 정부 농락한 업자들[헬프! 애니멀]
- “왜 직원 혹사해 문제 푸나”…사회복지직 공무원 가족의 호소
- [단독]이미주, 5월 첫 솔로 출격… “데뷔 9년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