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축구매거진 베스트일레븐, 5월 4~8일 문경시서 ‘풋볼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3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축구 매거진 베스트 일레븐(대표이사 박정선)이 경상북도 문경시(시장 신현국), 문경시체육회(회장 노순하)와 '풋볼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풋볼 페스타는 전국 유치원과 초·중등부 아마추어 축구클럽 100여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풋볼 페스타는 일반 축구 대회 형태가 아닌 참가 선수단과 학부모, 지역 주민이 한데 어우러져 즐기는 신개념 축구 축제를 기획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53년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축구 매거진 베스트 일레븐(대표이사 박정선)이 경상북도 문경시(시장 신현국), 문경시체육회(회장 노순하)와 ‘풋볼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풋볼 페스타는 전국 유치원과 초·중등부 아마추어 축구클럽 100여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 선수 학부모와 일반 동호회 팀도 참가할 수 있다.
풋볼 페스타는 일반 축구 대회 형태가 아닌 참가 선수단과 학부모, 지역 주민이 한데 어우러져 즐기는 신개념 축구 축제를 기획 중이다. 꿈나무 축구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면서 많은 참가자를 통해 지역 경제에도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이다.
참가자에겐 축구 뿐 아니라 지역명소를 관광하고 역사와 문화를 배우면서 레저산업까지 즐기는 장이 될 전망이다.
참가 모집은 베스트 일레븐 홈페이지를 통해 4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총상금은 1000만 원이다. U-10(초 3~4학년)과 U-12(초 5~6학년) 결승전은 안동 MBC TV를 통해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7월 일본인 여성과 결혼..4년 열애 결실
- 빽가 母 "아들한테 무릎 꿇고 빌고 싶다"
- 이 얼굴이 49세? 엄태웅, 세월 역주행 근황
- “올해 더 욕심이 생긴다” 했는데…KIA 김도영, 왼쪽 중족골 골절 [공식발표]
- 윤진이, 결혼 5개월만 엄마 됐다 “3월 딸 출산”
- 황영웅 팬카페에 남긴 글 보니…“방송국에 항의하는 팬, 말리기보다 감사?”
- 포레스텔라 배두훈, 강연정과 5월 결혼
- 장광 “딸 미자 시집 못 갈 줄 알았는데 김태현이 데려가..노후 책임진다더라”(백반기행)
- 안정환♥이혜원, 부부 금실의 비결은 이것!
- 클라라, 확 바뀐 분위기..웨딩드레스 입은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