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아이타스, 신한펀드파트너스로 사명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아이타스가 신한펀드파트너스로 사명을 변경한다.
신한펀드파트너스는 3일 새롭게 이전한 서울 여의도 현대차증권 빌딩에서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명 변경 및 사옥이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신한펀드파트너스는 펀드 종합 서비스 사업자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는 동시에 고객 친화적인 모습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아이타스가 신한펀드파트너스로 사명을 변경한다.
신한펀드파트너스는 3일 새롭게 이전한 서울 여의도 현대차증권 빌딩에서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명 변경 및 사옥이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신한펀드파트너스는 펀드 종합 서비스 사업자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명확히 전달하는 동시에 고객 친화적인 모습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명 변경은 시장점유율 확대, 조직운영 효율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한 고객 가치 제고와 함께 펀드 인프라 시장 선도 사업자로서 도약을 위해 추진됐다.
정지호 신한펀드파트너스 사장은 “신한펀드파트너스는 더욱 적극적인 사무관리 사업 추진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고객과 함께하는 진정한 파트너스의 모습으로 자본시장 인프라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비상경영위 가동… CEO 선임기간 단축 필요
- 국산 배터리 장비, 日 핵심공정 따냈다
- [지방회생, 산업이 답이다]<8>박형준 부산광역시장
- [단독]삼성전자, 삼성리서치 신사업 TF 가동...슬립테크·NFT 키운다
- UNIST, 과학기술 교육혁신 모델 전방위 확대
- [마이데이터 블루칩]금융결제원 "안정적 효율적 데이터 중계, 고도화 도약 준비"
- [UNIST 과학기술 교육혁신 2.0] 실전 격투기형 교육으로 멀티 플레이어 양성
- 넥슨 '블루아카이브', 中사전예약 1위... 사흘만에 50만건
- 尹, 4·3 추념사서 “명예 회복에 최선”…이재명 “약속 부도났다” 비판
- 전도연의 액션 '길복순', 이틀째 넷플릭스 영화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