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Sh수협은행장, 현장경영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이 현장경영을 강화한다.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은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경남지역을 찾아 경남지역금융본부와 영업점, 고객사 등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강 은행장은 경남지역 내 주요 영업점장 및 책임자들과 간담회을 가지고 2023년 핵심경쟁력 제고방안, 건전성 관리방안 등을 논의했다.
강 행장은 지역 내 주요 고객사를 방문해 경영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실효성 있는 금융지원과 동반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h수협은행이 현장경영을 강화한다. 강신숙 Sh수협은행장은 지난달 30일부터 이틀간 경남지역을 찾아 경남지역금융본부와 영업점, 고객사 등을 방문하는 '찾아가는 현장경영'을 실시했다.
강 은행장은 경남지역 내 주요 영업점장 및 책임자들과 간담회을 가지고 2023년 핵심경쟁력 제고방안, 건전성 관리방안 등을 논의했다. 1분기 우수실적을 거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강 은행장은 “포스트 공적자금 시대를 맞아 위기에도 흔들림 없는 자생력을 갖춘 은행으로 거듭나야 할 것”이라며 “올해는 핵심예금 증대를 통한 조달비용 감축과 대출 연체율 관리 등 건전성 확보에 주력해 안정적인 수익창출 기반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강 행장은 지역 내 주요 고객사를 방문해 경영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실효성 있는 금융지원과 동반성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비상경영위 가동… CEO 선임기간 단축 필요
- 국산 배터리 장비, 日 핵심공정 따냈다
- [지방회생, 산업이 답이다]<8>박형준 부산광역시장
- 전도연의 액션 '길복순', 이틀째 넷플릭스 영화 3위
- NYT "인증마크에 돈 안 쓸 것"...머스크 "NYT 설사와도 같아"
- 유니온커뮤니티 "'유바이오 X페이스 프리미엄'으로 세계 시장 공략"
- [UNIST 과학기술 교육혁신 2.0] 이용훈 총장 “실전형 체험교육으로 글로벌 과학기술 인재 양성”
- KAIST, 유기용매 정제 초고성능 나노여과막 개발…그래핀보다 기공 밀도 높아
- 기소가 '호재'로?…트럼프, 공화당 대선 경선 '압도적 1위'
- "아내와 두 살배기 딸 남기고...우크라 킥복싱 세계 챔피언, 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