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신작 '제노니아' 사전예약 13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제노니아 티징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노니아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제노니아의 개발은 컴투스가 담당하며, 컴투스홀딩스는 20여년 퍼블리싱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외 서비스를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티징 사이트서 게임 전반적 분위기 담은 영상 2종 공개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오는 13일부터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제노니아 티징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침공전을 배경으로 한 짧은 시네마틱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광고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월드 미리보기’에는 ‘깊은 마루 숲’, ‘절망의 고원’, ‘레오성’ 등 게임 속 주요 배경들이 등장한다. 게임의 전반적 분위기를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사전예약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도 오픈했다. 카카오톡 친구 맺기를 하면 제노니아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전에 직접 게임을 해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 신청 자격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제노니아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특히 서버간 대규모 이용자간전투(PvP) 콘텐츠 ‘침공전‘ 등 경쟁 콘텐츠와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제노니아의 개발은 컴투스가 담당하며, 컴투스홀딩스는 20여년 퍼블리싱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외 서비스를 맡는다.
한편 제노니아 지식재산권(IP)은 총 7개 게임을 출시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다.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걷다 번호 따였대" 권상우, 180㎝ 훈남 아들 자랑
- [초점]광고 1순위…200억 탈세 차은우의 배신
- 김대호, MBC 입사 3년 만에 사직서…"출근하기 싫어 남미로 도망"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원로배우 남정희 별세…향년 84
- 1시간에 2만원…청년들 '하객 알바' 몰리는 이유[출동!인턴]
-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사실과 다른 사생활 확산돼"
- 성시경 "공연 전에 담배 뻑뻑 안 피우는 건 싸가지 문제"
- 김지민母 "열 받아서 못 하겠네"…김준호 당황
- '시각장애 4급 판정' 송승환 "치료 방법 없어…하루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