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키우미 다녀올게요' SNS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창립 61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주간인 3~16일 마스코트인 키우미와 함께하는 '키우미 다녀올게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키우미 필터를 이용해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정옥주 기자 =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창립 61주년을 맞아 창립기념주간인 3~16일 마스코트인 키우미와 함께하는 '키우미 다녀올게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키우미 필터를 이용해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팔로우 및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상상그이상, 1명) 갤럭시 탭 S8 ▲2등(작품감상, 2명) 애플워치 SE 2세대 ▲3등(키여움치명상, 3명)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41명에게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발표된다.
차상휘 캠코 홍보실장은 "국민과 희노애락(喜怒哀樂)을 함께하며 성장해온 캠코가 어느덧 창립 61주년을 맞았다"며 "국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anna22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