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 AWS·메가존클라우드 출신 임성은 팀장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전기(001210) 자회사 브릭메이트는 '비즈니스 디벨롭먼트(BD)' 강화를 위해 정보기술(IT) 기업에서 사업개발 역량을 보유한 임성은 팀장을 대표이사 직속 BD 총괄팀장(Head of BD)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임 팀장은 국내 시장 및 미국, 동남아 및 중동 지역 등에서 다양한 IT 및 클라우드 기반의 사업 경험을 토대로 브릭메이트의 국내외 솔루션 비즈니스 개발 역량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금호전기(001210) 자회사 브릭메이트는 ‘비즈니스 디벨롭먼트(BD)’ 강화를 위해 정보기술(IT) 기업에서 사업개발 역량을 보유한 임성은 팀장을 대표이사 직속 BD 총괄팀장(Head of BD)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인재 영입은 브릭메이트에서 진행 중인 개발 프로젝트들에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과 서비스들을 연계해 부가가치 높은 오퍼링을 창출하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브릭메이트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큰 규모의 글로벌 ITO(IT Outsourcing) 모델 개발을 성공한 벤처기업으로 업계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해 우리만의 최신 기술을 다루는 개발자 공급 인프라를 갖췄다”며 “이는 경쟁사들이 따라 하기 힘든 진입 장벽이 됐고 향후 2차 성장은 이를 기반으로 더 좋은 인재들이 합류하고 고객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종수 브릭메이트 대표는 “올해 게임 분야 등 미래 사업을 추진하는 방식에도 자사 고유의 경쟁력과 디엔에이(DNA)를 적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메라 앞 감속 꼼수 안 통한다”…달리면서 과속 잡는 순찰차
- '평균 수급 98만원' 국민연금 더 받자고요?
- "산불 났는데 술자리? 물 마셨다"...김영환 지사, 얼굴 붉은 이유
- "내년 공천 주지마!" 전광훈에…천하람 "너나 잘 하세요"
- 인천공항서 또 '실탄'…몽골인 승객이 100발 소지
- 가장 안전한 국적 항공사, 대한항공 아닌 이곳이었다
- '강남 한복판 납치·살해' 30대 3명, 오늘 구속 기로
- "亞 해방 기여"...日 극우 단체 '새역모' 교과서 검정 통과[그해 오늘]
- 혼란스러운 김민재, 소속팀 복귀전서 최악 부진...팀 대패 빌미
- 각종 악재에도 야구장은 뜨겁다...팬만 생각하는 프로야구 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