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봄맞이 3종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4월 한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채권투자, 신용융자 금리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생애 최초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국내주식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2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4월 한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채권투자, 신용융자 금리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생애 최초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국내주식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2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매매금액 100만원 이상 시 2만원이 추가 제공된다.
채권투자 이벤트는 장외채권 첫 매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제공한다. 장외채권을 매수하거나 타사 보유 채권을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 입고 시 조건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현금이 지급된다. 매수 및 입고 잔고를 5월 31일까지 유지하는 조건이다.
신용융자 금리 할인 이벤트는 2022년 1월 1일 이후 신용융자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 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금리 적용은 이벤트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할인 신용금리는 30일 연 5.5%, 60일 연 6.5%, 60일 초과 시 연 7.5%다.
모든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 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높은 금리와 부진한 증시에 대한 투자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준비했다"며 "채권투자를 시작하거나 신용융자가 필요한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촌이 인형 줄게" 9세 여아 유인 40대…목격자 신고로 붙잡혀
- 전광훈 목사, 홍준표 또 때렸다…“20대 대선 때 왜 도와 달라 전화 했나”
- 오랑우탄 앞에서 4개월 아들 젖 먹인 사육사…놀라운 반전
- 강남서 40대 여성 납치·살해 용의자 3명 체포…"대청댐 인근에 유기"
- `포르노 스타 입막으려다` 기소된 트럼프…흑인 지검장이 수사 진두지휘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