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투자부담↓ 봄맞이 3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4월 한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채권투자, 신용융자 금리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든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이며 신청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높은 금리와 부진한 증시에 대한 투자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준비했다"며 "채권투자를 시작하거나 신용융자가 필요한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금 최대 204만원 지급·신용금리 최저 5.5%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4월 한 달간 비대면 계좌개설, 채권투자, 신용융자 금리 할인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는 생애 최초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고 국내주식을 매매하면 현금 2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매매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이면 2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채권투자 이벤트는 장외채권 첫 매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를 받게 된다. 또한 장외채권을 매수하거나 타사 보유 채권을 이베스트투자증권으로 입고 시 조건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200만원까지 현금이 지급된다. 매수 및 입고 잔고를 5월 31일까지 유지하는 조건이다.
신용융자 금리 할인 이벤트는 2022년 1월 1일 이후 신용융자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 금리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금리 적용은 이벤트 신청일 다음 영업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할인 신용금리는 30일 연 5.5%, 60일 연 6.5%, 60일 초과 시 연 7.5%이다.
모든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다이렉트 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이며 신청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벤트 신청 방법과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테일사업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높은 금리와 부진한 증시에 대한 투자자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준비했다”며 “채권투자를 시작하거나 신용융자가 필요한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더 받자고요?[목멱칼럼]
- “카메라 앞 감속 꼼수 안 통한다”…달리면서 과속 잡는 순찰차
- "산불 났는데 술자리? 물 마셨다"...김영환 지사, 얼굴 붉은 이유
- "내년 공천 주지마!" 전광훈에…천하람 "너나 잘 하세요"
- 인천공항서 또 '실탄'…몽골인 승객이 100발 소지
- 가장 안전한 국적 항공사, 대한항공 아닌 이곳이었다
- '강남 한복판 납치·살해' 30대 3명, 오늘 구속 기로
- "亞 해방 기여"...日 극우 단체 '새역모' 교과서 검정 통과[그해 오늘]
- 혼란스러운 김민재, 소속팀 복귀전서 최악 부진...팀 대패 빌미
- 각종 악재에도 야구장은 뜨겁다...팬만 생각하는 프로야구 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