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더투자신탁운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로더투자신탁운용은 지속가능 투자와 사모자산 부문 콘텐츠를 강화하고 투자자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정은수 슈로더투자신탁운용 대표는 "새 단장을 마친 홈페이지가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과 정보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슈로더는 글로벌 자산운용사로서 투자자들에게 지속가능 투자를 비롯한 투자 전반의 정보와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은정 기자] 슈로더투자신탁운용은 지속가능 투자와 사모자산 부문 콘텐츠를 강화하고 투자자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슈로더는 홈페이지 내 ‘지속가능 투자’와 ‘사모자산’ 부문 관련 콘텐츠를 강화했다. 메인 페이지 ‘슈로더가 하는 일: 지속 가능성’ 항목에서는 탄소 중립을 실천하기 위한 슈로더의 사업 운영 방식과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탄소배출 문제에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슈로더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슈로더는 지속가능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 사례를 소개하는 등 영상 콘텐츠 비중도 늘릴 계획이다. 또한 슈로더의 사모자산 전문 브랜드 ‘슈로더 캐피탈(Schroders Capital)’ 카테고리를 신설해 부동산, 사모투자, 벤처캐피탈, 인프라 등 광범위한 사모자산 투자 전략 리포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 올해 슈로더 그룹의 핵심 테마인 ‘주주행동주의(Active Ownership)’와 관련한 슈로더의 적극적인 주주권 행사 사례를 비롯해 슈로더가 기업 경영에 관여하는 과정을 상세히 소개하는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메인 페이지 내 항목을 간소화해 투자자들이 쉽고 빠르게 필요한 내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은 슈로더의 시그니처 블루 컬러를 사용해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정은수 슈로더투자신탁운용 대표는 “새 단장을 마친 홈페이지가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과 정보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슈로더는 글로벌 자산운용사로서 투자자들에게 지속가능 투자를 비롯한 투자 전반의 정보와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정 (lej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더 받자고요?[목멱칼럼]
- “카메라 앞 감속 꼼수 안 통한다”…달리면서 과속 잡는 순찰차
- "여성이 준 선물 안에"...러시아 카페 폭발, 26명 사상
- 인천공항서 또 '실탄'…몽골인 승객이 100발 소지
- 용인·동탄…일자리 생기니 부동산 '들썩'
- 광주는 왜 무릎 꿇은 '전두환 손자' 품었나[현장에서]
- '강남 한복판 납치·살해' 30대 3명, 오늘 구속 기로
- "亞 해방 기여"...日 극우 단체 '새역모' 교과서 검정 통과[그해 오늘]
- 혼란스러운 김민재, 소속팀 복귀전서 최악 부진...팀 대패 빌미
- 각종 악재에도 야구장은 뜨겁다...팬만 생각하는 프로야구 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