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오후 7시 이후 반값"…스타벅스, '이브닝 푸드아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로, 1999년 스타벅스가 처음 고객을 만났을 때의 설렘을 다시 기억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로, 1999년 스타벅스가 처음 고객을 만났을 때의 설렘을 다시 기억하기 위해 준비했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1999년도 한국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을 대상으로 관련 혜택 제공에 나선다.
최근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하며 혜택 강화에 나선다.
스타벅스는 오후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브닝 푸드 아워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또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며, 인천공항 내 5개점 등 읿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박현숙 스타벅스 상품개발담당은 "이번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자는 떠나고 돈은 아내에게"…7년 불륜, 40억 받은 내연녀의 최후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이 집안 뭐야? 신랑·신부 헷갈린다…결혼식에 쌍둥이만 네 쌍
- 김주하, 여경 앞 마약 소변검사 받았다…"전남편 대마초 걸려 나도 의심"
- '살인미수'로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에 판사 "입장 바꿔 생각해 보라"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
- 200만 원짜리 캐리어 못 쓰게 망가졌는데…제주항공 보상 '달랑 2만원'
- 남자 승무원 입 맞추고 귀 깨물며…"같이 화장실 가자" 기내 난동
- 최준희, 故최진실 흔적에 뭉클 "세상에 남아있어 행복…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