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세미, 경영권 변경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에프세미(096610)는 유상증자 납입을 통해 이진효씨외 3인에서 진평전자로 경영권을 변경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양수인인 진평전자는 신주 470만6990주를 200억원에 인수할 예정이다.
유상증자 납입일은 오는 5월30일이다.
회사 측은 "현재 당사의 최대주주 변경은 없으나 유상증자 주금납입이 완료되면 진평전자로 최대주주가 변경될 예정"이라며 "유상증자로 발행될 주식은 한국예탁결제원에 전략 1년간 보호예수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알에프세미(096610)는 유상증자 납입을 통해 이진효씨외 3인에서 진평전자로 경영권을 변경하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양수인인 진평전자는 신주 470만6990주를 200억원에 인수할 예정이다. 유상증자 납입일은 오는 5월30일이다.
회사 측은 “현재 당사의 최대주주 변경은 없으나 유상증자 주금납입이 완료되면 진평전자로 최대주주가 변경될 예정”이라며 “유상증자로 발행될 주식은 한국예탁결제원에 전략 1년간 보호예수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메라 앞 감속 꼼수 안 통한다”…달리면서 과속 잡는 순찰차
- "여성이 준 선물 안에"...러시아 카페 폭발, 26명 사상
- "왜 이리 주가 싼지 설명좀" 칼 빼든 日거래소 [김보겸의 일본in]
- "S&P 4600 간다" vs "약세장 랠리일 뿐"[미국은 지금]
- ‘셀 코리아’ 외국인 자금 이탈…당정 공매도 논의 시동
- '강남 한복판 납치·살해' 30대 3명, 오늘 구속 기로
- "사우나 같이 할까?"…외국인 여직원에 국정원 간부가 보낸 문자
- "亞 해방 기여"...日 극우 단체 '새역모' 교과서 검정 통과[그해 오늘]
- [기자수첩] ‘징계 사면 철회’ 축구협회가 넣은 환상의 자책골
- 각종 악재에도 야구장은 뜨겁다...팬만 생각하는 프로야구 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