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55억 자가 옆집 ‘홈즈’ 등장에 깜짝 “여기 할머니 되게 무서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자신의 옆집이 매물로 소개되자 깜짝 놀랐다.
그리고 발품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어 뭐야?"라며 화들짝 놀란 박나래는 "우리 옆집인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박나래는 무엇보다 "여기 할머니가 되게 무섭다"고 첫마디를 떼곤, "우리 동네가 재밌긴 재밌다"고 인정했다.
박나래는 "남산이 진짜 가깝다. 이 집 바로 옆에 카페랑 레스토랑이 4월 8일에 오픈한다. 그 밑으로 내려가면 비건식당, 와인숍도 있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나래가 자신의 옆집이 매물로 소개되자 깜짝 놀랐다.
4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97회에서는 아이를 갖기 전 마지막 신혼을 즐길 재미있는 집을 찾는 결혼 6년 차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덕팀 박영진과 노라조 조빈 원흠은 용산구 이태원동으로 발품을 팔러 갔다. 그리고 발품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어 뭐야?"라며 화들짝 놀란 박나래는 "우리 옆집인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박나래세권'이었다.
김숙은 동네 주민인 박나래에게 "여기 재미있냐 안 재미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나래는 무엇보다 "여기 할머니가 되게 무섭다"고 첫마디를 떼곤, "우리 동네가 재밌긴 재밌다"고 인정했다.
인프라도 좋았다. 남산공원과 경리단길이 걸어서 5분이라고. 박나래는 "남산이 진짜 가깝다. 이 집 바로 옆에 카페랑 레스토랑이 4월 8일에 오픈한다. 그 밑으로 내려가면 비건식당, 와인숍도 있다"고 자랑했다.
어느새 흥분해 덕팀을 돕는 박나래에 복팀 코디들은 "자제 좀 부탁드린다"고 부탁했다. 이에 당황한 박나래는 "근데 할머니가 진짜 무서워"라고 다시 치명적인 단점을 짚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박나래는 55억에 낙찰받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의 단독주택에 거주 중이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