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영어로 하니까 내가 어색해, 실력 줄어” (드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피식대학의 영어 토크에 당황했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피식대학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피식대학은 영어로 토크를 하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박재범이 "나오기로 결심한 계기가 뭐냐"고 묻자 피식대학은 "박재범 때문"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재범이 피식대학의 영어 토크에 당황했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서는 피식대학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피식대학은 영어로 토크를 하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박재범이 “나오기로 결심한 계기가 뭐냐”고 묻자 피식대학은 “박재범 때문”이라고 답했다.
박재범은 “역시 의리”라고 감탄하며 “계속 영어로 해야 하냐”고 갈등했다. 정재형이 “형 편한 걸로”라고 말하자 박재범은 “한국어로 하다 보니까. 영어로 하니까 내가 어색하다”고 털어놨다.
이용주는 “네 영어 조금 없어졌다”며 박재범의 영어실력이 줄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박재범은 “영어실력 줄었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