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노라조 라면박스 모자에 취향 저격 “사고싶은데”(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노라조의 화려한 의상에 취향 저격 당했다.
4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97회에서는 노라조가 덕팀 인턴 코디로 출격했다.
이날 노라조 조빈의 옆에 앉은 붐은 "오늘 조명이 그늘이 계속 진다"며 조빈의 화려한 의상에 대해 언급했다.
마치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같다는 평가 속 박나래만은 유일하게 "너무 좋아"라며 취향 저격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박나래가 노라조의 화려한 의상에 취향 저격 당했다.
4월 2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197회에서는 노라조가 덕팀 인턴 코디로 출격했다.
이날 노라조 조빈의 옆에 앉은 붐은 "오늘 조명이 그늘이 계속 진다"며 조빈의 화려한 의상에 대해 언급했다. 붐은 조빈의 모자가 "너무 튄다. '홈즈'와 안 맞는다"고 토로했다.
마치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같다는 평가 속 박나래만은 유일하게 "너무 좋아"라며 취향 저격임을 드러냈다. 이어 장동민의 "라면 박스로 만든 거냐"는 질문에 조빈이 긍정하자 "사고 싶었는데 브랜드가 없네"라며 진심으로 아쉬워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