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김승혜와 핑크빛 기류…“종국 같은 스타일 좋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김승혜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FC개벤져스' 멤버들은 "김종국과 김승혜의 만남이 성사됐다"라고 말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알고보니 조혜련이 소개팅으로 김종국과 김승혜를 맺어주려 했던 것.
이 말을 들은 김종국과 김승혜는 쑥스러워 하면서 서로 인사를 주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김종국이 김승혜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4월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F개벤져스'와 'FC미우새'가 만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 전, 'FC개벤져스'와 'FC미우새'는 둘러 앉아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FC개벤져스' 멤버들은 "김종국과 김승혜의 만남이 성사됐다"라고 말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알고보니 조혜련이 소개팅으로 김종국과 김승혜를 맺어주려 했던 것. 이 말을 들은 김종국과 김승혜는 쑥스러워 하면서 서로 인사를 주고 받았다.
허경환이 "승혜 너무 예쁘지 않냐"고 김종국에게 묻자, 김종국은 "예쁘시다"라고 답했다. 김승혜는 "몇살이냐"는 'FC미우새' 멤버들의 질문에 "87년생"이라고 답했다. '미우새' 멤버들은 76년생인 김종국과 11살 나이차 밖에 안 난다며, 괜찮지 않냐고 했다.
또 김승혜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종국이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고백해 김종국은 물론 멤버 전원을 놀라게 했다.
(사진=SBS '미우새' 캡처)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