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누나 41세 하은주, 비혼주의 고백 “후회할 거 절대 NO”(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농구선수 하승진의 누나 하은주가 비혼주의를 고백했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2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으로 가족 여행을 가 오행산을 찾은 하은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은주는 설계자로서 가족들을 오행산에 데려가놓곤 "난 안 가. 더워서 못 가"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농구선수 하승진의 누나 하은주가 비혼주의를 고백했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2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으로 가족 여행을 가 오행산을 찾은 하은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은주는 설계자로서 가족들을 오행산에 데려가놓곤 "난 안 가. 더워서 못 가"라고 말했다. 본인은 남아있을 테니 가족들은 알아서 등산을 하고 오라고. MC들은 "설계자가 빠진 건 본 적이 없다", "여기서만이 아니라 태어나 처음 본다"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런 하은주를 끌고 가기 위해 하승진은 "오늘 안 가면 1년 안에 결혼한다. 결혼하고 싶냐"고 협박했다. 독특한 협박 방식에 박나래는 "은주 씨는 비혼주의자냐"고 질문했고, 하은주는 "꽤 오래됐다. 지금 이 삶 자체가 너무 좋다. 자유롭고 재밌다. 이렇게 살고 싶은데 주변에서, 특히 아버지나 어른들이 만나면 꼭 뭐만 하면 '그러다 결혼 못 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후 하은주는 결국 낙오를 택했다. 관절이 안 좋은 아버지 하동기도 함께 남았다. 이때 하동기는 "안 올라가는 사람은 1년 내에 결혼한다고 했는데 그게 꼭 이뤄졌음 좋겠다. 비나이다"라며 어김없이 하은주의 결혼을 재촉했다.
하은주는 이에 "저는 그 예언에 동의한 적 없다. 후회할 거 절대 하지 않는다. 나는 아빠랑 둘이 있으면 '기승전 결혼'이라 스트레스 받는다"고 말대답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전 농구선수인 하은주는 1983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1세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도현, ♥임지연 뺨 때린 송혜교에 “진짜 때렸냐” 질문→박연진 말투 흉내까지
- 이도현♥임지연, 이상형도 천생연분 “첫눈에 반하면 직진”vs“연하 좋아”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父 촬영장 방문‥비율부터 다르네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성지글 재조명
- 풍자 “고정 예능 17개 출연, 돈 벌어서 부모님 집부터 사드렸다”(전참시)
- 송가인, 에일리 무대에 “이게 바로 백여시, 남자 100% 넘어올 듯” 극찬(불후)
- 장항준, ♥김은희 판박이 딸 공개 “술 취해서 애한테 카드 달라고”(전참시)
- 임지연♥이도현 열애, 5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드라마와 현실 다르네[종합]
- “친누나 수지를 넘어” 김우석, 사람 끌어당기는 매력 어필(소년판타지)
- 황영웅 전여친 “목 조르고 머리 잡아당기고 배 걷어차” 폭행 주장(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