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은방울꽃 부케', 비행기 타고 日서 사 온것. "난이도 최상 VIP 고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은방울꽃 부케가 그리 대단(?)한 것이라니 놀랍다.
서인영이 영화 '트와일라잇'의 천장의 등나무꽃 장식+고소영 손연재의 '은방을꽃 부케' 등 화려한 결혼식 조건을 내세웠다.
이어 서인영은 영화 '트와일라잇'에서의 화려한 결혼식을 언급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고, 부케도 고소영, 손연재 등이 든 은방울 꽃 부케를 원했다.
하지만 비키정은 서인영을 위해 은방울꽃 부케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 은방울꽃 부케가 그리 대단(?)한 것이라니 놀랍다.
서인영이 영화 '트와일라잇'의 천장의 등나무꽃 장식+고소영 손연재의 '은방을꽃 부케' 등 화려한 결혼식 조건을 내세웠다. 심지어 이 은방울꽃은 네덜란드에서 오는 것이라 3주 전에 주문을 해야하기에, 시간에 쫓긴 비키정이 비행기 타고 일본까지 가서 사왔다.
4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01회에서는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의 VIP 고객으로 가수 서인영이 등장했다.
지난달 26일 결혼식을 올린 서인영은 결혼식이 열흘 정도 남았을 때 비키정과 웨딩 이벤트 콘셉트를 결정하기 위한 미팅 자리를 가졌다.
이날 서인영은 결혼식 로망이 없는 편이라는 말과 달리 미팅 중 아주 까다롭게 디테일까지 제시했다.
"소문을 많이 들었다. 사실 나는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없었다. 그런데 식장을 몇 번 와 보니 싫은 건 있는데 좋다는 건 없다"고 말문을 연 서인영은 색감 들어간 꽃, 튀는 것, 정신 없는 것, 신상 등을 '싫어하는 것'으로 꼽았다. 또 "예전에는 신상을 많이 입었다. 화려한 옷을 많이 입었다. 지금은 최고의 신상이 클래식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비키정이 준비한 영상을 보더니 "이건 아니다"라고 냉정하게 평가했다. "톡톡 튀고 개성 있고 유니크한 걸 좋아할 줄 알았는데 완전 반대였다"며 다른 자료들을 비키정이 제안했으나, 이번에도 서인영은 "허전하다"며 거절했다.
이어 서인영은 영화 '트와일라잇'에서의 화려한 결혼식을 언급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고, 부케도 고소영, 손연재 등이 든 은방울 꽃 부케를 원했다.
비키정은 서인영에게 "로망이 없다고 하셨는데 너무 많으시다"고 웃으면서, "은방울꽃은 너무 귀한 꽃이기도 하고 네덜란드에서 오는 꽃이라 최상급이려면 3주 전에 주문해야 한다. 비행기 타고 일본 가서 사 와야 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비키정은 서인영을 위해 은방울꽃 부케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비키정은 서인영이 VIP 고객중 난이도가 어느 정도냐는 질문에 상중하 중 "상에서도 최상"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91억 결혼식에 “돈 내고서라도 가고 싶어” 부러움 폭발 (장미의 전쟁)
- "정동원, 논란 후 오토바이 압수 당해…반성→위축된 상황" ('연예뒤통령')
- 임지연♥이도현 열애, 팬들은 알고 있었다…소름돋는 성지글
- [종합]황영웅, 많이 억울한 거 아닌가요? '사실관계를 떠나서' 등 사과인 듯 사과 아닌 '묘한 여운
- 황재균 "♥지연 웃음소리에 결혼 결심...내조 1도 필요 없어" ('인생84')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