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 도와준 뒤 사과 “내가 감정적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미혼모 자립 행사에 온 모습이 그려졌다.
그곳에서 오연두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마주했다.
이후 오연두는 내부를 돌아봤고, 공태경은 미혼모들을 위한 의료 진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이 백진희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가 미혼모 자립 행사에 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연두는 산부인과를 방문하며 이런 저런 이유를 핑계로 진료를 받지 않았다.
그곳에서 오연두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마주했다. 공태경은 자신을 피하는 오연두를 보며 “하필 이런 데서”라고 말하며 바라봤다.
이후 오연두는 내부를 돌아봤고, 공태경은 미혼모들을 위한 의료 진료를 진행했다.
또한 오연두는 미혼모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한 특강에 나선 김준하(정의제 분) 대표가 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에 오연두는 급히 뛰쳐나갔고, 전 남자친구 김준하와 마주칠 위기에 놓였다.
그때 공태경이 급히 오연두의 손을 잡아 몸을 숨겨줬다. 김준하는 그런 공태경의 뒤를 빤히 바라봤고, “설마 설마 했는데 또 당신이네”라고 말했다.
공태경은 “쓸 데 없이 취향이 비슷한 사람”이라며 “향수 취향은 좀 다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람이 가벼워서 향도 가벼운가. 그 향수는 그 옷에 안어울린다. 좀 더 무거운 향을 뿌리셔야지”라고 덧붙였다.
또한 “향수도 50% 세일로 산 건 아니죠?”라고 도발했고, 김준하는 강연 시간이 돼 먼저 떠났다.
이후 공태경은 오연두가 사라진 것을 알았고, “됐다. 여기까지야”라고 말한 뒤 차로 돌아갔다. 그 곳에서 오연두를 마주했다.
오연두는 자신을 도와준 이유를 물었고, 공태경은 “미안해서요. 그때 내가 지나쳤다. 오연두 씨가 아니라 내가 감정적이었다”라며 자신의 잘못을 정중히 사과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민선 아나, ‘축구 여신’이라 불릴만…넘사벽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치어리더, 개막 앞두고 물오른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손예진, ♥현빈과 벌써 결혼 1주년…웨딩화보로 자축 [똑똑SNS] - MK스포츠
- 하니♥양재웅 커플 사진 첫 공개…父와 달달 데이트 [똑똑SNS] - MK스포츠
- “삼성 생각하지 마라, 나라를 위해 던져라” WBC 나섰던 23세 1차지명 에이스, 국민유격수의 명언
- 윤은혜, 베이비복스 뒤풀이서 하트 애교…14년 만 무대 후 한마디 - MK스포츠
- 김하성, 오타니와 한 팀? 美 언론 “다저스, 테오스카 대체 우타 자원으로 김하성에 관심” - MK스
- 故 서동욱 50세 별세…이적, 가장 사랑하고 존경한 “친구”에게 마지막 인사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네일샵 차렸다…유튜브 토크쇼로 깜짝 근황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